법률사무소 민

업무처리 의뢰절차

HOME > 상담 및 문의 > 업무처리 의뢰절차

업무의뢰 절차

고객님 곁으로 한 걸음 더 가까이, 법률사무소 민

법률사무소 민에 대한 고객 여러분의 관심에 깊이 감사 드립니다.
법률사무소 민에 대한 업무의뢰는 전화, 팩스, 직접방문 등 여러가지 방법이 모두 가능합니다.
다만 소송 및 자문업무는 고객과 법률사무소 민 사이에 약정이 체결된 이후 진행됩니다.

사무실을 직접 방문하고자 하시는 경우에는 사전예약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사건의 사실관계와 질의사정을 팩스나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정확한 질의내용을 파악하고 업무처리의 효율성을 높이는데
많은 도움이 되므로 상담이전에 자료를 준비해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필요하신 경우 파악된 내용을 토대로 예상 변호사보수 및 처리기간을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업무의뢰 처리절차

  • 1

    업무의뢰next
  • 2

    업무의뢰 약정서 작성next
  • 3

    약정금 입금next
  • 4

    업무분야 전문변호사 배당next
  • 5

    업무착수next
  • 6

    업무종료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백로 204, 602호(장항동, 보림빌딩) / 상호: 법률사무소 민 / 대표자: 김민휘변호사
사업자등록번호 : 128-40-32640 (김민휘 변호사)
Tel : 031-816-1471 (김민휘 변호사) / Fax : 031-816-1473
E-mail: kmh111125@naver.com (김민휘 변호사)

Copyright ⓒ www.hu3380.s19.hdweb.co.kr.kr All rights reserved.

관리자로그인 메이크24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