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사무소 민에 대한 고객 여러분의 관심에 깊이 감사 드립니다.
법률사무소 민에 대한 업무의뢰는 전화, 팩스, 직접방문 등 여러가지 방법이 모두 가능합니다.
다만 소송 및 자문업무는 고객과 법률사무소 민 사이에 약정이 체결된 이후 진행됩니다.
사무실을 직접 방문하고자 하시는 경우에는 사전예약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사건의 사실관계와 질의사정을 팩스나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정확한 질의내용을 파악하고 업무처리의 효율성을 높이는데
많은 도움이 되므로 상담이전에 자료를 준비해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필요하신 경우 파악된 내용을 토대로 예상 변호사보수 및 처리기간을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1
업무의뢰2
업무의뢰 약정서 작성3
약정금 입금4
업무분야 전문변호사 배당5
업무착수6
업무종료